본문 바로가기

Turequest차트/핫뮤직Request

[With 죠]H뮤직R::트랜스픽션!그들의 음악에 고정!!

음악-외모-공연태도! Good!! 굿드!!!!

절대 하나도 빼놓을 수 없는 그들을 기다렸다.

그리고 그들은 왔다.


11월 8일 밤.

RJ죠는 여느때와 다르지 않게 음악세계에 빠져있었고,

2부가 준비되어야 할 즈음_

'RJ죠의 음악세계'여행에서 '트랜스픽션의 음악세계'여행으로 집중 이동하는 표를 확인하고 있었다.

이것 저것 잘 챙겼는지 확인하고 난 후, 트랜스픽션과의 만남!

.....

...

.

어! 왜 그러지? 이렇지 않은사람들인데!!!!!!!!!!~

이게 RJ죠의 트래스 픽션에 대한 첫 인상이었다.

아무..................말도 없었다.

처음엔 정말 깜짝 놀랐다.

어..이렇게 말이 없을 수가!

저번 주 나몰라 패밀리와의 방송 때문에 트랜스픽션의 느낌은 정말 크게 조용했다 ㅎㅎ


인사를 나누고 약간의 담소와 함께 Hot misic리퀘스트에 대한 설명이 끝나고 난 뒤,

방송이 시작되었다.


RJ죠->

트랜스픽션의 Get Show 함께하고 오셨습니다.

오늘의 초대손님! 트랜스 픽션이 지금 RJ죠의 앞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러자, 트랜스 픽션->

'안녕하세요!'.........................그리고, 아무 말도 없었다.


너무 깜짝놀랐다!

.............-_-^





일 단계로, 트랜스픽션의 소개와 음악에 대한 소개, 그리고 공연에 대한 짤막한 이야기를 나눈 후

음악을 한 곡 마셨다.

----음악이 나가자마자,----

'너희 왜~ 그렇게 '~~~하는 베.이.스 말씀!

알고보니, 다들 공연을하고 와서 약간은 지쳐있는 상태였건 것이었던 것이었다~~~


그래서 죠가 한 마디 했다.

제 외모가 마음에 안들어서 그러신 줄 알았어요!

(박...장.....대........소........-▽-)


그리고는 모두가 슬슬 몸과 입을 풀기 시작한다..

....

참여했던 여러 앨범들의 음악이 즉흥적이었고, 즉각적이었다는 그들의 이야기-

각기 다른 밴드에 있다가 함께 만나서 시너지 효과!! 를 이루었다 말 속에는

멤버들끼리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방송이 시작되고, 처음에 로딩이 좀 있었던 것 같아, 그들과의 이야기가 조금은 아쉬웠다.

그들도 아쉬웠는지..이렇게 말한다.


지금 저희의 조용한 모습은 가식입니다!!!

공연장에서 그 진짜 모습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말이 비단, 공연 홍보만을 위함이 아니라는 것은 공연을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이다.

또 다른 공연이 끝나고 온 직후라, 조금 많이 피곤했을 그들-

아..완전 이제 슬슬 입술에 모터가 달리려고 하는 순간, 디지털 시계는 40분을 훨씬 넘고 있었다.


트랜스 픽션 음악을 세 잔째 마시고 있을 때,

시간 진짜 빨리간다..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아쉬움이 많이 남는시간..

하지만, 그만큼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


12월 23일, 24일 트랜스픽션하고 이브가 함께 공연한다고 하는데..

한번 가 주셔야 하지 않을까~ㅎㅎㅎ


이글은 RJ죠가 티유리퀘스트클럽에 작성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