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urequest차트/핫뮤직Request

[With 죠]H뮤직R::드렁큰타이거는 가수가 아니라는데요?~

드렁큰 타이거에게 마지막으로 물어본 질문이었다.

드렁큰 타이거는 어떤 가수일까요?...'드렁큰 타이거는 가수가 아니다'

드렁큰 타이거는 가수 안할거에요..그냥 드렁큰 타이거할거에요...

...

.

그는 주정이라는 음악을 내 놓았다.

그의 이름과 제대로 맞는 주정.

그는 주정한다.

그러나, 그 것은 술에대한 주정이 아니라 음악에 대한. 삶에 대한 주정이라 했다.

솔직했다.

그리고, 순수했다.

그래서................정말 정화된 기분이었다.

그냥...마음에 들었다. 라는 표현을 쓰고싶다.

누가 그를봐도 다 그렇게 말할거야..

수줍음도 많고, 말을 잘 못한다며 애교스런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장난도 많이 치는 아주 개구장이같은 모습..

그는 가수가 정말 아니야. 드렁큰 타이거라구~
-RJ 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