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J륌]

[RJ륌은 이벤트 중] 덕담 퍼레이드 (1월7일)


기축년이 밝았나니 청취자여러분 부디 복 많이 받으시오소서-
얼마나 근사한 덕담을 주고 받으셨는지요? 무엇이 가슴에 짠하고 남으셨는지요?
그 사연속으로 고고쌩~

야구소년

재민아~! 술좀 줄이고 살좀빼고 제발사람좀되자ㅋ제가 운동할때보다12킬로쪄서2년만에

찬란한보컬

저희 사무실 라면가게 사모님왈"아야~ 새해도왔는디 돈마이벌어가 밥묵구댕기라"

상콤조랭

듣기싫은덕담은없는듯ㅋ다들저를생각하고해주는얘기니..그래도 음..철좀들어라?-_-

모롱이

제가들은덕담인데여^^살아있구나..그렇게계속잘살아라예여^^;;덕담이겠죠??^^;;

드림카카오

나한테 시집가라는덕담ㅋㅋㅋ

 

륌에게 해주신 고귀한 덕담. 흐흣.

까릉이

몸살이나서 죽더라도 이어폰꼽고 륌방송 들으며 죽으리다

두일이

!!올해는 로또 대박하시길..ㅋㅋ

행복한하루

~~!!!아프기 없기요~!!우리와 약속해줘요~~!!! 화이팅~!^^

미인대칭

건강.행복.사랑.그리고미소.항상웃기요 그래야복받죠 오늘하루도웃어보아요..^*^

설도르

두시간말고 한 네시간정도 륌의목소릴 듣고싶어요!!!!

도둑넘

륌 새해 좋은 사람 많이 만나요

에즈이프

.. 누나의 귀여운 목소리가 변함없길 바랍니당~!^-^

 

오늘의 커피 기프티콘 당첨자는?

6503

99-88 구십구세까지 팔팔하게 살다가쟈예용~자칫88-99라고 했다간 팔십팔세까지 구질구질 -_-;

 
킹 축하합니다!

RJ륌의 [상상놀이]는 매일 2부(am8:00)에 진행됩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