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urequest차트/핫뮤직Request

RJ죠 선정. 2008 최고의 뮤지션 TOP5

2008년을 보내면서, 이 아쉬움을 어떻게 어디에 토로하겠습니까..
떡국을 안먹어도, 만두국을 싫어해도 결국 우리는 한 살을 넙죽 받아야 한다는 현실.
이런 현실 속에서 우리를 위로해 주는 것은 오직 최고의 음악들 뿐..
RJ죠가 선정한 최고의 음악 TOP5를 만나보시죠~


5위-김동률
 
5위는 5집 앨범 모놀로그로 돌아온 우리의 목소리! 김.동.률
김동률 - (외모, 키,몸매)=김동률    
김동률에서 외모, 키, 몸매를 다 빼도 김동률이죠. 그는 역시! 변함없는 목소리로 2008년에 나타나 주셨습니다!


4위
 
 
 
4위는 2008년 상반기부터 하반기까지 입에 달고다니게 되었던 intro가 매혹적인 음악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후보는 노블레스-후회는 없어, 김동희-썸데이, 프리스타일의 행복을 주는 사람 이었는데요.
모두의 음악이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수 많은 여성과 남성의 가슴 한 구석을 촉촉하게 만든 김동희를 선택했습니다.


3위
 
 
 
3위는 사랑스러운 음악 중에서 골라봤습니다.
사랑을 속삭이는 상큼하고 즐거운 음악! 이번 해에는 특히나 이승철씨의 샤방뮤직과 샤방뮤직비디오도 한 인기를 끌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최근 시트콤에도 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스윗소로우에게 3위를 주었습니다.
드라이브, 간지럽게, YOU 등. 2008년을 제대로 샤방love모드로 만들어주신 스윗소로우에게 짝.짝.짝^ㅡ^
(제대로 사랑하는 이승철씨의 추억의 사진은 서.비.스!)


2위
 
 
2위는 피쳐링으로 아름다워진 음악으로 선정해봤습니다.
곡의 내용과는 별도로 반복적인 가사로 사랑받은 MC몽과 내레이션으로 사랑받은 사랑과전쟁의 주인공, 다비치.
그 둘 중에서, 미치겠다고!~미치겠다고~하소연 한 MC몽을 2위에 당당히 올려봤습니다!
많은 가수들 음악에 피쳐링으로도 참여하였으며, 자신의 음악또한 피쳐링으로 멋지게 장식한 당신! 가져라! 2위를!!



2008 RJ죠가 뽑은 최고의 뮤지션!!
멀티미디어를 빼놓을 수없는 지금 우리들의 삶.
직장과 학교, 혹은 여러 곳에서 받는 우리들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은 오직!! TUrequest뿐이지만!!
가끔 우리들은 드라마에 주목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드라마 속 주제곡들은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지요!
드라마 속 최고의 음악을 TOP5 중 1위로 선정했습니다!!!!



1위는 테이 입니다!
약간은 배두나를 닮은 듯한 그..ㅋ
리메이크 곡, 달팽이와 그의 이번 앨범 안에서 열심히 수고하고있는 기적같은 이야기와 새벽3시 등으로 요즘 그는 정신없이 바쁘다지요. 하지만, 이번 그의 컴백에서 공백기가 크게 느껴지지 않았던 것은 그가  얌전히 식객OST에 참여해주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RJ죠가 선정한 최고의 뮤지션 TOP5!는 1월 1일 오전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 볼 때 눈 크게 뜨시는 거 잊지말아요~^0^

새해에도 바로, 그대를 위한 음악세계를 만들겠습니다. (-.- )(_._)( -.-)

-RJ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