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ekend_booktime

위크앤드북타임 8회 08/10/31 공지영산문집,달콤한 나의 도시,파올로 코엘료 특집

10월의 마지막날에 만난 아름다운 책이야기 .
함께 하셨죠

베스트셀러 차트 with 김지혜 리포터
- 10월 종합차트를 소개합니다.
- 포커스온 : 공지영 산문집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것이다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 - 10점
공지영 지음/오픈하우스

이책한번 읽어보자 with 북자키 송수민
- TV드라마로 재미있게 보았지만 책으로 더 재미있는 달콤한 나의 도시 /정이현
달콤한 나의 도시 - 10점
정이현 지음/문학과지성사

작가본색 - 전세계 1억부 판매기념 파올로 코엘료 !!
-
흐르는 강물처럼 - 10점
파울로 코엘료 지음, 박경희 옮김/문학동네



자 이번주도 알차게 준비해서 방송했습니다
들어주시는 여러분도 알차게 들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이 페이지 소개되어 있는 책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직접 구매하실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