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J륌]

걸면 걸린다는 걸리버 - 100927 mon. RJ륌의 상큼한 선곡

추석 연휴엔 신나게 책들을 읽어댔다
침대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영화도 아니고 동화책도 아닌 조너던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 완판을 제대로 읽었다
아저씨가 미간에 인상 빡 쓰고 소개하는 각 나라들에 한 번씩 다 가보고 싶다
세상의 속됨을 블랙 유머로 적절히 버무려 진귀하게 그려낸 풍광이 재미나다

읽으면서 계속해서 든 생각은
난 새로운 나라에 가도 왕 및 고위공직자는 만나고 싶지 않으며 내 ㄴㅏ라에대한 애정은 커녕 정치 경제 사회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설명하는 데에 그다지 즐거워하지도 않을 것 같단 거다



보아 copy & paste 
씨스타 가식걸 사자같이젊은넘
비스트 주먹을꽉쥐고 유부황
2ne1 아파 
dj doc 나이런사람이야 0496
g.na supa solo 아라크드
miss A bad girl good girl 딸기쨈
ft아일랜드 baby love 푸른채소다
럼블피쉬 기분좋은말 삼돌이
믹키유천, 시아준수, 영웅재중 찾았다 밀가루
산이 맛좋은산 5322
카라 2me 불쌍한고시생
up 1024 뚜이뚜이
트랙스 오!나의여신님 쏘홍
서인국 부른다 엽기토끼
이승기 지금부터사랑해 빛나는이슬
2ne1 can't nobody badboys
손담비 db rider 
시크릿 madonna 
한에스더 돌이킬수없는사랑 초록물고기
디셈버 별이될게 짱아파더
화요비 어떤가요 9802
다비치 난너에게 6292
서인국 아름다운이별 1779
슈퍼주니어 너같은사람또없어 앤디손러브
하림 초콜릿이야기 추파춥스200원
모던쥬스 사랑을시작해도되겠습니까 서울비룡V3
2am l.o.v.e 
UV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