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곡표/[뮤직스토리]

뮤직스토리 #125 연예계 핫뉴스 with 륌

모닥불처럼 뜨거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모닥불
모닥불 by
洪民憙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모닥불처럼 뜨거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 가수 빽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자신이 뇌종양에 걸린 것에 대해 “눈물 콧물 범벅이 되어서 한참을 울고 나와 거울을 보는데 피식하고 웃음이 나왔어 가슴이 너무 아픈데 기분이 참 좋더라. 먼 길 돌아 고생들하고 오셨는데 꼴에 형이라고 동생이라고 바로 달려와 곁에서 밤을 지새워준 당신들에게 참 감사하고 감사해서 웃음이 나온 밤이었어” 라고 심경 밝혀.

2.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지드래곤의 콘서트 중 일부 곡에 대해 보건복지가족부가 청소년보호법 위반 및 공연음란 혐의를 수사할 것을 검찰에 요청한 것에 대해 “이번 공연의 연출과 진행을 총괄했던 한 사람으로서 시끄러운 논란이 일어난 점에 대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보건복지가족부의 지적과 곧 진행될 조사에 성심 성의껏 임할 것“이라고 밝혀. 또한 양현석은 “보건복지가족부의 지적을 참고 삼아 오는 2월 초 발표 예정인 지드래곤의 공연 DVD에서는 문제의 소지가 된 부분은 모두 삭제하거나 수정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3. 그룹 쥬얼리의 박정아와 서인영, 오는 17일 발매되는 쥬얼리 6집 리패키지 앨범을 끝으로 쥬얼리에서 탈퇴. 쥬얼리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박정아와 서인영이 앞으로도 스타제국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4. 권상우, “지금 찍고 있는 영화가 <아이리스>와 같은 제작사다. 그래서 <아이리스> 시즌2를 함께 하자는 제의를 받고 있다. 캐스팅 제의를 정식으로 받는다면 대본을 보고 판단하겠다”고 말해. 또한 권상우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가 중요한 것 같다. 이런 굴곡이 있어야 더 긴장하게 되고 배우로서 고민하게 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