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곡표/[민이]

1028 수/해피타임/- 나랑~~ 찰떡궁합 할사람?? ^^

여러분의 찰떡궁합이 되고픈 민이의 해피타임~~ 


오징어와 땅콩.
족발과 새우젖
삼겹살과 상추? 마늘?
ㅎㅎ

음식의 궁합을 따지자면 뭐 이정도??

찰떡궁합..
내가 아! 하면 어! 하고
내가 척! 하면 착! 하는
말하지 않아도 내맘 알아주고.
내가 삐딱하게 말해도. 그속에 숨은뜻 알아서.
바르게 봐주는 사람...

그런 사람...
여러분은 있으세요?

세상에. 그런사람 한명만 있어도.
세상살기 참 행복하고 좋을것 같아요..ㅋㅋ 그쵸??

저랑 찰떡궁합 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