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urequest차트/핫뮤직Request

[출연]김미려 12월6일(목) 밤9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기사~운전해!!!
이 한마디면 바로 누가 떠오르는지 다들 알것입니다.
개그계에 확실한 자리매김을 한 그녀 김미려!!!!!

하지만 RJ-YO가 김미려를 처음 본 건 개그 프로그램이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이였습니다.
모 공중파 방송에 상대편이 노래연주기 기계번호를 아무거나 선정하면 그 곡에 맞춰 제대로 부르면
통과하는 그런 프로그램 방송이였죠~아마 다들 아실듯....^
거기서 컬투와 함께 나온 김미려는 신인이였고 노래 부르는 솜씨가 예사 롭지 않았습니다.
뭐야~개그우먼이야 가수야??? 편안한 인상에 노래 부르는 모습 마저도 편안해 보였습니다.
자기 노래인듯 노래에 심취된 그녀의 모습은 오히려 더 개그우먼의 모습보다 자연스러웠습니다.

그 후 하이봐란 프로젝트 앨범을 접하게 되었고 거기서 입증이라도 하듯 김미려씨의 예사롭지 않은 노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사모님으로 인기 몰약을 하더군요~그녀의 엔터테이너로써의 시작은 그렇게 노래로 발을 내딛었습니다.

지금은 연기까지 섭렵하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그냥 평범 할 것 같은 그녀가 어떻게 그렇게 돌풍을 일으키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개그할 때나  노래 할 때나 연기 할 때나 뭐든 술술 잘 풀리는 실타래 처럼 도전하는 분야마다 승승장구 했습니다. 물론 거기에 역효과는 있었죠~갑자기 몰고온 그녀의 스타성은 그녀의 행동에서 하나 하나 꼬투리 잡히듯 악성댓글과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은 그녀...그녀의 도전은 엔터테이너 답게 끝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노래의 자질을 발휘하기 위한 워밍업으로 프로젝트 그룹에 참여 했다면 이번엔 자신의 앨범으로 대중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시도하려 합니다.
나를 만나다...이 앨범은 김미려란 이름으로 그리고 엔터테이너로써의 더욱 성숙됨이 느껴지는 앨범으로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가수들과 작업한 김형석씨가 손수 참여의사를 밝힘으로써 트레이닝부터 앨범 전체를 프로듀서 했습니다 그만큼 그녀가 엔터테이너로써의 자질을 충분히 갖췄다라는 의미가 된 거겠죠~

뭐든 확실히 눈도장 찍는 그녀가 이번 싱글 앨범에는 어떻게 눈도장을 찍을지 기대해본면서
오는 12월6일(목) 밤9시!!!TU리퀘스트에서 만나봅시다~
생방송 문자 참여로 김미려씨와의 데이트와 함께 싸인CD를 받는 행운까지 놓치지 마세요~

나를 만나다 [Single]

1. 가시
2. 나를 만나다
3. 달콤한 인생
4. 가시 (Instrumental)
5. 나를 만나다 (Instrumental)
6. 달콤한 인생 (Instrumental)